괌, 이 곳은 지금

괌, 이 곳은 지금


우리나라에서 가장 가까운 미국 섬 괌은 연중 온화한 날씨로 파란 하늘과 바다가 아름다운 곳입니다. 한국인이 사랑하는 휴양지로 손꼽히는 괌에서는 다양한 액티비티와 투어 맛집을 비롯해 괌을 기억할 수 있는 곳들로 가득한데요. 1년 중 12월~4월은 괌의 성수기로 가장 멋진 자연을 만날 수 있습니다. 바로 지금(12월)이 괌으로 떠나기 가장 좋은 시기라고 할 수 있겠네요. 괌으로 떠나보세요.


[준비물]

한국 인천발 기준 괌까지 4시간 30분이면 도착하는 비교적 단거리 비행입니다. 대한민국 여권 소지자는 괌에서 무비자 체류 45일 가능하나 사전에 비자면제협정서(ESTA)를 발급받지 않은 경우라면 기내에서 나눠주는 비자 신청서를 작성해야 합니다. 복잡한 질문이 아닌 괌 입국에 필요한 정보 전달을 목적이므로 처음부터 끝까지 영문으로 작성해야 한다는 사실에 유의할 것. 또 가장 많이 헷갈리는 두 가지 질문과 그에 대한 대답은 [아니오]라는 것 기억해 두세요.


첫 번째. 미국 이민 비자 또는 비이민 비자를 신청했던 적이 있습니까?

두 번째. 미국 법에 따라 미국 입국이 허용되지 않는 특정 범주에 속한 사람은 비자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전염병부터 인종 종교 등 (이하 생략)


비자 신청서와 달리 세관 신고서는 온라인 양식입니다. 괌 입국 72시간 전부터 작성할 수 있으므로 미리 준비하면 더 좋겠죠? www.cqa.guam.gov 접속해서 작성 이후 생성된 큐알코드를 괌 세관원에게 제시하고 스캔받으면 된답니다.


[생활]

영어 차모로어 필리핀어 사용하나 영어 사용 빈도 우세

한국 대비 1시간 빨라요.

USD $(달러) 사용하며, 미국 물가와 동일하게 고기류는 저렴한 편이나 그 외 한국과 비슷하거나 오히려 더 비싸요.

팁 문화 10~20% 적당하다고 해요.

전압 110V


[추천 코스]

압도적인 크기에 놀라고 맛에 두 번 놀라는 믿고 가는 롱혼 스테이크하우스

맛있어서 1인 1피자 문제없는 파이올로지

한국의 천국과 같은 기본에 충실한 괌 맛집 아이홉


외 트립쿠폰 고객은 최대 15%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