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필수 코스, 콩카페

다낭 필수 코스, 콩카페



진하고 진한 맛과 향기

다낭 필수 코스, 콩카페는요?


전 세계 2위 커피 강국 베트남의 인기 카페입니다. 2018년 대한민국 서울 연남동에 1호점을 오픈했던 콩커피는 파죽지세로 그 지점을 확장하며, 세계적인 커피 생산국의 위상을 보여주는데요. 콩카페의 첫 시작은 다낭이라고 해요. 베트남의 사회주의와 전쟁을 콘셉한 마케팅과 커피 맛은 다낭 필수 코스로서 큰 영향을 끼친 것으로 보입니다.


⁛ 콩카페 대표 메뉴, 코코넛 스무디

코코넛 밀크와 커피를 섞어 만든 음료로 쓰지 않아요. 쓴맛 때문에 커피를 잘 못 마시는 이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메뉴랍니다.


다른 카페와는 달라, 그 이유는

콩카페는 핀(Phin)이라는 커피 추출 도구와 고품질 원두만을 엄선해 만든 커피로 행복감을 전합니다. 핀은 세계에서 독특한 추출 방법의 하나로 핸드 드립의 추출 방식과 달라 독특한 맛을 선사하며 베트남 사람들의 일상과 함께하고 있다고 해요.


어쩌면 현지인보다 많은 한국인

다낭 콩카페에는 한국어로 대화하는 콩카페 직원도 만날 수 있답니다. 아무리 사람이 많더라도 타지에서 모국어는 더욱 잘 들리는 법이죠? 수 많은 사람 중 한국인을 단 번에 파악하는 것처럼 말이에요. 다낭 콩카페에서 실감하실 수 있을겁니다.



콩카페가 자리 잡은 호이안-다낭 여행은 어때?

다낭의 관광 명소 한시장 주변에서도 다낭 콩카페가 있습니다. 시장을 중심으로 위쪽에는 1호점이 아래에는 2호점이 자리 잡아 사람들을 맞이하는데요, 지난 2019년 다낭 박물관 바로 앞에 다낭 콩카페 3호점을 오픈해 더 많은 사람이 콩카페의 맛을 알 수 있게 됐답니다.


호이안 투본강 바로 앞에는 콩카페 호이안점도 있다고 합니다.

베트남 주요 지역에 총 6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 중이라고 하니 베트남 인기 카페 콩카페 놓칠 수 없겠죠?




▼ 트립쿠폰으로 베트남 콩카페 할인받기